글보기
제목[김포신문] "나눔과 기부는 습관이다!"2023-07-11 17:08
작성자 Level 10

(주) 그린화학 김용영 대표와 토성개발주식회사 이강학 대표
지난 6월 기부에 이어 김포시자원봉사센터에 위생장갑 30만장 통 큰 기부

77708_60920_250.jpg
 
㈜그린화학 김용영 대표와 토성개발주식회사 이강학 대표가 3일 김포시자원봉사센터를 찾아 위생장갑 30만장이라는 통큰 기부를 통해 나눔을 실천했다. 사단법인 수와진의 사랑더하기를 통해 기부와 나눔을 생활화하고 있는 이들은 지난 6월에도 위생장갑을 10만장 기부했다. 

특별한 이슈가 없음에도 30만장이라는 통큰 기부를 펼친 이유를 묻자 (주)그린화학 김용영 대표는 "나눔과 기부는 특별한 날에만 하는 것이 아니다. 나는 습관처럼 나눔과 기부를 실천하려고 노력한다"며 “날씨가 점점 더워지고 있어 도움의 손길을 필요로 하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 기부를 했다. 요즘처럼 어려운 시기일수록 더 나누고 함께 해야 어려움을 이겨낼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토성개발주식회사 이강학 대표는 "기업하는 사람들에게 어려운 시기이다. 하지만 이럴 때 일수록 기부와 나눔을 해야 한다. 있을 때는 누구나 기부할 수 있다. 하지만 어려울 때의 기부야말로 빛과 소금과 같은 역할을 하는 것 아니겠냐" 며 "무더운 여름 자원봉사를 하는 분들께 작은 보탬이 되면 좋겠다" 고 말했다. 

김포시자원봉사센터 신현실 센터장은 “지난 기부에 이어 이번에도 봉사자분들에게 꼭 필요한 위생장갑을 기부해주어 감사하다” 며 “이번에 기부해주신 물품은 지역의 새마을부녀회와 대한노인회김포시지회 등으로 배부되어 지역의 소외계층과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쓰일 것이다. 늘 기부와 나눔을 실천해주시는 수와진의 사랑더하기 이사 이강학, 김포지회장 김용영님께 감사하다”고 말했다.

출처 : 김포신문(https://www.igimpo.com)